[이벤트] 삼성화재 '보험상품 보고 포인트 받자!'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삼성화재는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념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이 새로워진 건강보험 메뉴를 확인하면 애니포인트 100포인트를,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전화 상담 신청시에는 1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안내를 클릭한 후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본인 인증과 개인정보제공 동의가 필요하고, 이벤트 참여는 최초 1회만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어 그만큼 보험료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한편 개편된 보험상품 메뉴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자동차, 운전자, 자녀, 건강 등 상품 특성에 따라 구분했다. 내 계약을 담당하고 있는 설계사 연락처도 해당 메뉴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내가 가입한 보험가입내역을 간편하게 점검할 수 있는 '셀프 보장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은 각 보험사에 가입한 자신의 보험가입 현황을 확인해 부족한 보장을 보완하거나 불필요한 보험료를 줄이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운영파트 관계자는 "고객이 상품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획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입장에서 개선점을 찾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삼성화재 홈페이지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