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경공매 정보 제공'

2021-08-17     김현경 기자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은행은 다음달 말까지 리브부동산(Liiv부동산) 회원을 대상으로 부동산 경공매 정보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민은행의 새로운 부동산 정보 플랫폼인 리브부동산은 지도를 기반으로 부동산 정보를 알기 쉽게 보여주는 애플리케이션(앱)이다. KB시세부터 실거래가, 매물가격, 공시가격, 인공지능(AI) 예측 시세, 빌라 시세 등 다양한 부동산 가격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특히, 최신 청약 정보를 담은 '분양 홈'과 회원 중개업소가 이용할 수 있는 '리브부동산 중개사 허브(HUB)' 서비스도 지난 6월 탑재했다. 초세권(초등학교), 역세권(지하철역), 의세권(병의원), 학세권(학원), 스세권(스타벅스) 등 5가지 입지 선정 포인트를 지도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꿀입지' 기능과 야간 시력보호를 위한 '다크모드' 지원 기능도 도입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리브부동산 기존 회원 및 신규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리브부동산에 로그인한 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부동산 경공매 정보업체인 탱크옥션에 회원가입·로그인한 고객 전원에게 16만원 상당의 탱크옥션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무료 이용이 끝나고 탱크옥션에서 12개월 이용권을 결제하면 3개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최근 내 집을 마련하려는 수요층이 경매시장에 눈을 돌리고 있다"며 "경공매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리브부동산 회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