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31일까지 더카트골프 2주년 판촉전
골프 전문 온라인 편집매장 입점 브랜드 대표·디자이너 화보 공개하고 구매 혜택 마련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오는 31일까지 더카트골프 출시 2주년 기념 판촉 활동을 벌인다. 22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더카트골프는 '즐거운 골프 문화를 이끈다'는 취지로 2020년 처음 선보인 온라인 편집매장이다.
더카트골프의 특징은 브랜드별 상품을 골라 추천(큐레이션)하며 차별화 전략을 펼치는 것이다. 그 결과 올해 5월 기준 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가 131개로 집계됐고, 전년 동기 대비 신규 가입자 수는 6배 늘었다. 4월 기준 월간 활성사용자(MAU)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27배 증가했다. 거래액은 전년 동기대비 10배 치솟았다.
더카트골프에선 이달 31일까지 이어지는 '해피 베리 2주년 기념일(HAPPY VERY 2nd ANNIVERSARY)' 캠페인을 위해 입점 브랜드 대표 및 디자이너와 함께 찍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엔 더카트골프, 에이프 더 그레이트, 욜프, 노프랍, 셀모, 먼데이 플로우 등 6개 브랜드 대표·디자이너가 힘을 보탰다.
판촉전도 준비했다. 더카트골프 회원을 상대로 구매 금액대별 5종 할인 쿠폰팩을 준다. 매일 오후 6시 선착순 400명에 한해 더카트골프 1만 포인트를 챙길 수 있다. 보스턴백을 비롯한 6가지 상품 증정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와 브랜드별 기획전도 열린다.
박지만 더카트골프 팀장은 "골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쇼핑한다는 접근이 소비자에게 어필됐다.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입소문 브랜드를 계속 찾아낼 것이며, 올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을 목표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