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일화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스틱'

2023-09-21     나민수 기자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스틱'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스틱은 홍삼을 발효한 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일화의 브랜드 대표 상품 '진스트15 컴파운드K'의 후속 제품이다. 특허 받은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체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사포닌 성분의 흡수율을 최대 94배, 흡수속도는 최대 4배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효능은 SCI급 논문 및 임상시험을 통해서도 입증됐다.

또 제품에는 합성보존료, 착향료, 착색료 등 인공첨가물을 배제했다. 주원료로 사용된 일화 홍삼원료는 세계적 권위의 식품 품평회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 9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으며 제조방법, 원료 등 국내외에서 특허 16종을 획득했다. 이외에도 천궁, 숙지황, 계피, 감초 등 홍삼의 영양 흡수를 돕는 부재료들을 황금비율로 배합했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인 '인포벨'의 공식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인포벨이 운영하는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제품 광고가 송출된다. 향후에는 국내 면세점, 온라인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할 뿐 아니라, 해외 시장까지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정진출 일화 건기식해외사업본부장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누구나 손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사포닌 흡수율과 속도를 대거 높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일화의 신제품과 함께 건강하게 환절기를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웰스는 1971년 일화가 론칭한 건강식품 브랜드로 'GINSENG IS WELL SCIENCE'란 슬로건 아래 홍삼과 인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