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헌시장 "맥주 축제 개최합니다"

19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2024-07-18     이지영 기자
사진=인헌시장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인헌시장에서 오는 19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한여름바캉스’ 맥주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인헌시장 ‘한여름바캉스’ 맥주축제는 한여름 더위를 도심속 가까운 곳에서 날릴 수 있도록 바캉스를 주제로 할 예정이며 특히 전통시장에서 진행된다는 점에서 이색적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맥주 부스 △족욕부스 △먹거리부스 △이벤트 부스 △체험 부스 △버스킹 공연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인헌시장 상인회 점포에서 다양한 먹거리 구매 혹은 인헌시장 카카오톡 채널 추가, 개인 텀블러 지참 시 맥주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맥주와 시장 먹거리 외에도 맥주와 잘 어울리는 먹거리 판매 부스와 지난 해 시장의 다양한 상품을 꾸러미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나이트마켓 부스, 이벤트와 체험 부스, 버스킹 공연을 마련해 친구, 연인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인헌시장 관계자는 “낮에만 활성화되는 시장이 아닌 저녁에도 빛이 있고 사람들이 모여드는 시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한 축제이며, 잊지 못할 한여름 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한여름바캉스(맥주축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인헌시장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인헌시장은 여름을 맞이해 축제를 연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문화관광형시장 사업의 일환으로 ‘절약해변’ 행사를 통해 당일 낮시간동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의 방문을 활성화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