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 퇴직연금펀드 전용 웹사이트 오픈
미래에셋자산운용, 퇴직연금펀드 전용 웹사이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1일 퇴직연금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퇴직연금펀드 전용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미래에셋퇴직연금펀드 사이트(http://investments.miraeasset.com/pension)는 개인고객들의 퇴직연금펀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동시에 퇴직연금 사업자들이 고객들의 안정적 노후 자산 형성에 기여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는 평가다.

▲ 21일 개설된 미래에셋퇴직연금펀드 사이트 초기화면

웹사이트에 구축된 퇴직연금 시뮬레이터는 개인 고객들이 은행이나 증권사 등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자신의 투자성향을 검사한 후 본인에게 알맞은 퇴직연금 자산배분과 퇴직연금 상품이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게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퇴직연금을 국내자산에 배분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해외주식, 채권 등의 자산군에 투자할 수 있도록 선택 가능한 투자처를 다양화했다.

미래에셋퇴직연금펀드 사이트는 태블릿PC, 모바일 등에서도 구현할 수 있도록 모바일 사이트도 운영 중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간단한 퀴즈를 맞추고 자신의 투자성향에 가장 잘 맞는 퇴직연금펀드를 골라 관심펀드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각각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200명)과 파리바게뜨 모바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구필희 미래에셋자산운용 온라인마케팅본부 이사는 "전용 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퇴직연금과 퇴직연금펀드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며 "고객들의 안정적 노후자산 설계에 기여할 수 있는 대표 퇴직연금펀드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