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PRIDE 현대카드가 일하는 방식 50' 출간
현대카드, 'PRIDE 현대카드가 일하는 방식 50'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현대카드·현대캐피탈·현대커머셜이 독창적인 기업문화와 일하는 방식 등 지난 10년 간 성장 노하우를 담은 책, 'PRIDE 현대카드가 일하는 방식 50(이야기나무 간)'을 펴낸다고 27일 밝혔다.

이 책은 투명한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비롯해, 철저한 윤리의식, 창조적 의사결정 방식, 디테일 경영 등 현대카드만의 경영 비법을 뒷받침 하는 기업문화를 엿볼 수 있다. 애초에 내부 직원을 위해 만들어진 것을 일반 독자용으로 새롭게 펴낸 이 책은 정태영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직접 저자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기업 윤리, 워크 스타일, 비즈니스 에티켓 등의 세 개의 테마로 구성된 이 책에서는 현대카드의 일하고, 생각하는 방식을 50가지로 정리해 설명 하고 있다. 특히, 그 동안 밖으로 공개되지 않았던 내부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현대카드 성공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제 한 기업의 브랜드는 제품이나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업문화로 이어져야 한다는 것을 독자들과 공유하고자 이 책을 발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대카드는 PRIDE현대카드가 일하는 방식 50의 인세 수입 전액을 소외 어린이들을 위한 미니 도서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