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뮤지컬 '서편제' 최대 60% 할인
BC카드, 뮤지컬 '서편제' 최대 6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BC카드는 뮤지컬 '서편제' 공연을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Loun.G Special Day'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Loun.G Special Day 프로모션은 BC카드의 Loun.G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제공하는 특별할인 프로모션으로 회원들이 Loun.G Special Day에 진행되는 공연예매 시,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BC카드에서 진행하는 Loun.G Special Day는 4월20일 오후 8시에 공연하는 뮤지컬 '서편제'의 티켓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로, 4월19일까지 예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VIP석, R석, S석 기준. 1인 4매까지)

4월19일까지 신규로 가입하는 HAPPY-M 회원들은 뮤지컬 '서편제' A석을 67% 할인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HAPPY-M회원: 1·3개월 단위 문화공연 회원제 할인 서비스)

BC카드의 Loun.G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들은 뮤지컬 '닥터지바고', '위키드', '파리의 연인' 등 국내외 유명 뮤지컬 및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Loun.G 서비스는 Loun.G 홈페이지(http://loung.bccard.com)에 무료 가입만 해도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유료회원인 Happy Loun.G 회원(연회비 2만원)에게는 문화공연 최대 80% 할인, 영화시사회 무료초대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전체 가입회원이 310만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