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 내일배움카드 출시
NH농협카드 , 내일배움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NH농협카드는 고용노동부의 교육훈련비 지원 목적의 '채움 내일배움카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카드종류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2가지로 발급되며 지정영업점을 방문하면 내일배움 체크카드는 바로 발급 받을 수 있다.

훈련비 지원 신청 대상자는 현재 구직중인 신규, 전직실업자, 영세 자영업자 등의 계층이며, 지원절차는 크게 상담 -> 훈련 필요성 판단(지역고용센터) -> 개인 훈련계획서 작성 -> 농협 내일배움카드 발급으로 이뤄진다.

이 과정을 거쳐 훈련생은 1년간 200만원(취업 성공패키지 사업 참여자 300만원)을 지원하는 내일배움 신용 또는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본인이 희망하는 훈련기관에서 교육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지원한도 20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훈련생 본인부담으로 내일배움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내일배움 신용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농협운영주유소 및 농협판매장 이용 시 5% 포인트 적립, GS칼텍스 및 NH-oil 이용 시 리터당 휘발유 60원, LPG 40원 할인, 주요 패밀리레스토랑 10% 할인, 영화·커피·서점 등의 부문에서 2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일배움 체크카드의 경우 농협운영주유소 및 농협판매장 이용 시 5% 포인트 적립, GS칼텍스 및 NH-oil 이용 시 리터당 휘발유 40원, LPG 20원 할인, 영화·커피·서점 등의 부문에서 1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