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SK에너지 러브油 KB국민카드' 출시
KB국민카드, 'SK에너지 러브油 KB국민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KB국민카드는 SK에너지와의 제휴를 통해 SK주유소 이용 시 리터당 100원 할인과 스피트메이트 자동차정비할인, 대중교통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SK에너지 러브油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업계 최초로 SK주유소(LPG제외)에서 이용 시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 할인한도 등을 체크해 주유할인 대상일 경우 SK에너지 고시 휘발유가를 기준으로 계산된 할인금액을 영수증 및 SMS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즉시할인금액 표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혜택은 이렇다. SK주유소(LPG제외)에서 이용 시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주유할인 적용 이용금액 제외)인 경우 리터당 100원 할인(SK에너지 고시 휘발유가 기준)을 제공한다. 할인혜택은 이용금액 기준으로 1일 10만원, 월 30만원까지 제공되며, 이 카드의 최초 사용등록일로부터 60일간은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리터당 1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무료교환(연 1회), 특정품목 정비 시 2만원 정액할인(월 1회, 연 3회), 안전점검·펑크수리·워셔액보충 등 기타 정비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중교통(버스·지하철)이용 시 이용금액 기준으로 월 4만원까지 10% 할인(이 카드의 최초 사용등록일로부터 90일간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3% 할인)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7000원, 국내외겸용 1만2000원이며, 연간 300만원 이상(현금서비스 제외) 이용 시 차기 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한편, KB국민카드는 SK에너지 러브油 카드 출시를 기념해 SK에너지와 함께 13일부터 6월30일까지 이 카드를 발급 받고 ARS(☎1599-0062) 및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동안 6만원 이상 SK주유소에서 주유 시 2000원 할인(행사기간 동안 2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