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현대카드DIRECT' 출시
현대카드, '현대카드DIRECT'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현대카드가 카드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금융상품의 개념을 담은 '현대카드DIRECT'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카드DIRECT는 신청과 가입, 이용 등의 전 과정에서 고객과 카드상품을 직접 연결하는 혁신을 통해 복잡하고 불필요한 절차를 없앴다.

우선, 카드 신청 시 복잡한 절차를 대폭 축소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와 카드신청 전용번호(1577-0100)를 통해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또, 불필요한 종이 신청서와 청구서, 안내물(DM) 등을 없애고, 관련 내용은 고객이 원할 때 온라인을 통해 자유롭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카드는 카드의 혜택 면에서도 현대카드DIRECT는 실속 넘치는 혜택을 직관적으로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현대카드DIRECT의 핵심 혜택은 적립과 사용이 다이렉트한 캐시백 서비스.

전월 이용실적은 물론 적립 한도 및 횟수 등의 제한조건 없이 어디서나 카드 사용액의 기본 1%를 캐시백으로 적립해 준다. 또, 모든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현대카드 안심클릭' 창을 통해 결제할 경우 1.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단, 무이자할부 및 현금서비스, 카드론, 세금 납부 등에 이용한 금액은 캐시백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적립한 캐시백 금액은 카드 이용대금을 차감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DIRECT는 일반형과 경제형 두 가지 형태로 발급된다. 일반형은 연회비가 국내 전용이 2만원, 국내외 겸용(MASTER)이 2만5000원이다.

경제형은 통신비 자동이체와 교통카드 기능 탑재가 필수 사항이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이 1만원, 국내외 겸용(MASTER)이 1만5000원이다.

일반형과 경제형 모두 청구서는 이메일로만 제공된다.

현대카드DIRECT는 오는 23일부터 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