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 미스터피자 상해합자법인 계약체결
MPK그룹, 미스터피자 상해합자법인 계약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효선기자] MPK그룹은 지난 7일 대련룡치투자유한회사 (大连龙驰投资有限公司)와 '상해 미스터피자 찬음관리 유한공사(MPS)' 설립 체결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상해 미스터피자 찬음관리 유한공사(MPS)는 상해, 강소성, 절강성을 사업구역으로 하는 합자회사로서 총 투자금 6000만 위엔(한화: 약 100억원) 중 초기자본금 3000만 위엔 (한화: 약 50억원)을 MPK그룹과 중국측 파트너가 각각 7대3으로 투자해 설립된다.

MPK그룹은 MPS 설립을 위해 지난 1월17일에 MOU를 체결한 후 상해, 남경, 항주 등의 주요 도시에 플래그쉽 스토어 개점을 위하여 건물을 물색해 왔으며, 상해, 남경은 확정 단계에 있다.

대련룡치투자유한회사 (大连龙驰投资有限公司)는 MPS와는 별도로 대련, 심양에 3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추가로 2개의 가맹점을 열기로 하고 이미 점포 계약을 마쳤다. 하얼빈에도 플래그쉽 형태의 가맹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한편 MPK그룹은 MPS 사업구역을 포함한 중국 전역을 관장할 미스터피자 홍콩법인 (MPH)의 설립을 준비 중이다. MPH는 향후 MPK그룹 중국 법인들의 지주회사로 현재 외자 유치를 위한 마무리 단계에 있다.

MPK그룹은 현재 중국에 22개, 미국에 2개, 베트남에 2개 등 총 26개의 미스터피자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