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온라인 견적상담 서비스 선봬
한샘, 온라인 견적상담 서비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효선기자] 한샘은 16일 온라인과 태블릿 PC를 활용한 견적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온라인 견적문의는 부엌가구를 교체하고 싶지만 바쁜 일정으로 매장을 방문하기 힘들었던 고객들을 위해 한샘이 온라인 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다. 한샘부엌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부엌의 유형(일자형, ㄱ자형, ㄷ자형, 아일랜드형 등)과 제품, 주거공간의 규모(평수), 가까운 한샘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 후 3일 이내로 한샘의 전문 부엌디자이너가 고객에게 연락을 해 상담, 실측을 진행한다.

스마트가이드는 태블릿PC 전용 상담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고, 간단하며, 빠르게 부엌가구 견적을 알아볼 수 있다. 매장에 방문한 뒤 1) 부엌의 유형(일자형, ㄱ자형, ㄷ자형, 아일랜드형 등) 선택 → 2) 상품기기패키지(후드, 쿡탑, 싱크, 수전) 선택 → 3) 도어(door)와 부엌 상판 컬러 선택 → 4) 옵션기기(오븐, 쿡탑, 빌트인 가전 등) 선택의 총 4단계의 상담을 거치면 현장에서 바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한샘은 스마트 가이드 론칭을 기념으로 최근 플래그샵 방배점 부엌 전시관에 스마트가이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스마트가이드를 체험 후 매장을 방문하면 키친웨어 증정과 스마트가이드에 대한 후기를 블로그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도자기 세트(20명)와 아이스커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