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윈라스베가스 리조트 네트워크 솔루션 구현
어바이어, 윈라스베가스 리조트 네트워크 솔루션 구현
  • 임희정
  • 승인 2005.05.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텔레포니 솔루션 구축…모빌리티 기능 제공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공급업체인 어바이어가 16일 미국 라스베가스의 윈라스베가스 리조트에 통합 네트워크 솔루션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어바이어는 IP 텔레포니 솔루션을 바탕으로 윈라스베가스 리조트에 통합된 음성, 데이터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했다. 윈라스베가스는 시스템 구축을 통해 호텔 전 구역 및 2,698개 객실 전체에서 중앙 집중식 투숙객 서비스 기능, 실내 통신 등 다양한 통신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윈라스베가스 리조트 스티브 윈(Stephen A. Wynn) CEO는 “리조트 전역에서 새로운 차원의 고객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지능형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구축했다”라고 도입 배경을 설명했다.

어바이어는 투숙객들이 이 호텔에서는 객실에서 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호텔, 객실 및 고객 서비스 센터 전역에 걸쳐 4,000대의 컬러 어바이어 IP 컬러 스크린 전화기를 사용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어바이어의 루 담브로시오(Lou D’Ambrosio) 그룹 부사장은 “제휴사와 함께 개방형 표준을 바탕으로 어바이어 IP 텔레포니 솔루션의 진가를 발휘, 호텔 서비스 업계에서 새로운 지평을 여는 통신 기능을 구현했다”라며 구축 의의를 밝혔다.

어바이어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센터(Avaya Unified Communication Center)는 이동성이 높은 리조트 직원들이 통합 음성 메일 사서함에 자신의 목소리로 접근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어바이어는 포춘 500대 기업의 90%를 비롯하여 전세계 1백만 곳 이상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통신 네트워크를 설계, 구축 및 관리하고 있다.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망라한 고객 기반을 갖춘 어바이어는 IP 텔레포니 시스템 및 통신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굿모닝신한증권의 IP텔레포니 네트워크를 구축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