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디지털, '해피&쿨 파티' 이벤트 개최
웨스턴 디지털, '해피&쿨 파티' 이벤트 개최
  • 김주형
  • 승인 2005.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량 제품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선물 제공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는 5월 23일(월)부터 6월 30일(목)까지 시리얼 ATA 및 고용량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해피 & 쿨 파티!’ 이벤트’(www.wdkorea.co.kr/ 참조)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먼저, 시리얼 ATA 제품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수요 진작을 위한 첫 번째 이벤트에서 WD 캐비어 시리얼 ATA 200GB 및 250GB(모델명: WD2000JD, WD2500JD)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쿨러백 힙쌕을 증정한다. 허리에 차고 다닐 수 있는 쿨러백 힙쌕은 인라인, 등산, 하이킹 등 야외 활동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보온 보냉 기능 및 소지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고용량 HDD 시장에서의 리더쉽을 확립하기 위해 마련한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고용량인 WD 캐비어 300/320/400GB 전 제품(SATA, EIDE 포함) 구매고객에게 USB 셋트를 증정한다. 마우스, 이어폰, 연결 케이블 등 컴퓨터 이용에 필요한 5가지의 USB 기기들로 구성되어 있는 킷트로 각각의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웨스턴디지털은 최근 HDD 시장이 EIDE 방식에서 SATA 방식으로 빠르게 바뀌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WD가 보유한 첨단 SATA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른 속도와 성능을 입증하는 고효율 하드 드라이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용 스토리지급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WD의 고용량 하드드라이브는 오류 복구 프로세스 시간을 연장해 드라이브의 장애 발생을 방지해 주며, 유체 다이나믹 베어링 방식으로 저소음을 실현하고 있다.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의 신영민 지사장은 “최근 HDD에 대한 수요가 고용량을 중심으로 EIDE에서 시리얼 ATA로 본격적으로 옮겨감에 따라 이러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웨스턴디지털 코리아는 지난 해에 이어 올 해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 시리얼 ATA 및 고용량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해 리더쉽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