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인사이동, 양희천 부사장 영입등
SAP코리아 인사이동, 양희천 부사장 영입등
  • 남지연
  • 승인 2005.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 업체 SAP 코리아가 대고객 서비스와 영업 지원활동 강화를 위해 상반기 인사이동을 단행했다.

SAP코리아는 21일, 기존 이덕성 제조산업영업본부장을 부사장으로, 양희천 필드 서비스 부사장을 외부에서 영입했다.

또 박성렬 크로스 인더스트리 영업본부장을 산업 솔루션 본부 총괄 본부장에 , 신임 이은영 본부장은 인사본부장에 각각 임명했다.


이번에 새로 영입된 양희천 부사장은 SAP코리아 입사 이전 동부아남 반도체 부사장으로 재직했으며, 삼성 SDS, 액센츄어, PWC 컨설팅 및 AT Kearney 등 세계유수의 컨설팅회사에서 풍부한 인맥과 경험을 쌓은 인물로 알려져 있다.

SAP는 양부사장이 필드 서비스 (Field Service), 즉 컨설팅 및 교육 서비스 등의 분야를 총괄함으로써 대고객 서비스 강화 및 파트너사와의 보다 공고한 관계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인사개편에 대해 SAP코리아 한의녕 사장은, 올해 SAP코리아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내 시장에서의 SAP의 역할을 보다 확대하고자 이번 인사를 단행했다며, 이번 인사로 SAP코리아는 고객 최우선 정책에 입각하여 조직을 강화하고,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대고객 서비스를 한층 드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