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가드 서비스로 실시간 보안 보장
포티넷, 포티가드 서비스로 실시간 보안 보장
  • 남지연
  • 승인 2005.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업체 포티넷 코리아가 포티게이트(FortiGateTM) 및 포티메일(FortiMail™) 시스템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포티가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21일 밝혔다.

포티넷은 포티가드 서비스를 통해 능동형 자동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포티넷 보안 가입자로 하여금 네트워크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이나 노력 없이 포티넷 시스템의 최신 기능을 제공 받을 수 있게 했다.


아울러 4개의 상호보완적인 서비스로 구성된 포티가드는 원치 않는 악성 네트워크 트래픽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며, 최신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및 기타 보안 위협 등을 철저하게 차단해 준다.


한편 더욱 확장된 포티가드 가입자형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포티넷은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종합적인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구축에 일조하고 있다.

● 포티가드 안티바이러스: 자동화된 안티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 시그너처 및 감지 엔진은 네트워크를 위협하는 4,500 여 종 이상의 와일드 리스트 DB와 의심스러운 트래픽에 대한 완벽한 경험적 엔진 업데이트 등을 제공한다.

● 포티가드 IPS: 자동화된 침입 공격 시그너처 및 감지 엔진은 1,400여 종 이상의 시그니처 및 시장의 주요 변종을 비롯하여 DPI(Deep Packet Inspection), 콘텐츠 감시, 네트워크 활동 감시 기능 등을 제공한다.

● 포티가드 웹 필터링: 통합 관리형 웹 콘텐츠 필터링 서비스는 악성 콘텐츠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3 천만 개 이상의 도메인, 20 억 이상의 웹 페이지, 그리고 사용자 선택이 가능한 56개의 콘텐츠 카테고리 등 종합적인 URL 등급의 DB를 제공한다.

● 포티가드 안티스팸: 통합 관리형 안티스팸 필터링 서비스는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및 포티메일 시스템과 통합하여 스팸 메일이 고객의 메일 서버에 도착하기 전에 네트워크 에지에서 스팸 콘텐츠를 현저하게 감소시켜 네트워크 트래픽 성능을 최대화 시켜 준다.

포티케어 지원 서비스에는 전화나 인터넷을 통한 기술 지원, 포티OS(FortiOS™) 펌웨어 업데이트, 그리고 확장된 하드웨어 및 온라인 지원 등이 포함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