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시스템즈, CDI 부분 시장점유율 최고
시벨시스템즈, CDI 부분 시장점유율 최고
  • 남지연
  • 승인 2005.07.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벨 시스템즈가 독립적인 산업 분석 기관인 CDI 연구소가 실시한 CDI 시장 점유율 조사에서 최근 2004년 CDI 패키지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설치 수와 총 판매 된 소프트웨어의 가치 모두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아울러 신규 고객, 긍정적인 산업 전망 및 급성장하는 시장 환경들이 시벨 고객 데이터 통합(customer data integration, 이하 CDI) 솔루션에 추진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CDI란, 기업의 모든 비즈니스 부서, 제품 라인 및 애플리케이션 사일로들에게 고객 정보 통합을 보장하는 새로운 분야의 솔루션이다.

조사에 따르면, 시벨 시스템즈의 선도적인 시장 점유율은 전세계, 전산업에 걸쳐 고객사들이 빠른 속도로 CDI 솔루션을 채택했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다.

일례로, EDS는 대기업 고객들에 대한 단일 관점을 얻기 위하여 시벨 CDI 솔루션을 구축하였다. EDS의 키쓰 허버트(Keith Halbert) CIO는 “시벨의 CDI 솔루션은 자사 고객들의 조직 구조를 모델링하고 시각화 해줌으로써 관련 비즈니스 업무와 개별 고객들에 대한 단일하고 전사적인 이미지를 가질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한편 세계적 기술기반 평가 서비스 기업인 톰슨 프로메트릭(Thomson Prometric)은 시벨 CDI 솔루션을 사용하여 테스트 지원자들의 프로파일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고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대폭 향상시켰다.

톰슨 프로메트릭의 부사장 겸 수석 설계사인 크리스토퍼 크로우허스트는 “우리 고객들은 141개 국가에 있는 톰슨 주관의 테스팅과 인증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바쁜 전문인들이다.” 며 “후보자들을 독특한 방식으로 선정해서 톰슨과의 상호작용을 파악함으로써, 우리가 후보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었으며, 실시된 테스트와 다른 상호작용들을 각각의 프로파일들에 정확히 반영하였다고 설명했다.

톰슨은 후보자들과의 모든 상호작용에 대한 단일 관점을 이용해, 여러 레거시 시스템의 데이터를 모아 통합된 단일 프로파일로 만들기 위해 시벨의 CDI 솔루션을 도입하였다.”라고 도입 배경을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