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 '아쿠아로직 서비스 버스™ 2.0’ 출시
BEA, '아쿠아로직 서비스 버스™ 2.0’ 출시
  • 임희정
  • 승인 2005.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시스템즈 코리아가 SOA(서비스 지향 아키텍처)구현을 가능하게 하는 ‘BEA 아쿠아로직 서비스 버스™ 2.0’ (BEA AquaLogic Service Bus 2.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소개되는 BEA 아쿠아로직™ (BEA AquaLogic™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BEA 아쿠아로직 서비스 버스’는 이기종 환경에서 SOA의 효율적인 실행 및 관리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발견, 보안, 관리 및 조립을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로 융합한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인텔리전트 메시징, 동적 라우팅 및 동적 메시지 변형 기능을 제공하며, 이기종 환경상의 서비스 클라이언트와 비즈니스 서비스간의 지원을 통해 SOA를 위한 서비스 등록 및 모니터링,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BEA 아쿠아로직 서비스 버스 2.0’는 메타데이터 기반 구성환경을 통해 동적 라우팅, 프로토콜 중개(protocol brokering), 변형 기능을 갖추고 있어,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대응하는 민첩한 SOA 인프라스트럭처 구성을 가능하게 한다.

BEA 시스템즈코리아의 이광훈 이사는 “기업 IT자산 재활용과 이기종 환경에서의 시스템 통합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인프라스트럭처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라고 말하고, “BEA 아쿠아로직 서비스 버스2.0은 고객들에게 SOA구현을 위한 시스템 통합과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위한 기본 토대를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