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IBM에 4Gbit /sec SAN 공급
브로케이드, IBM에 4Gbit /sec SAN 공급
  • 남지연
  • 승인 2005.08.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가IBM의 TotalStorageR 제품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4Gbit/실크웜(SilkWorm○R)디렉터 및 엔트리 레벨 스위치 모델을 추가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에따라 IBM Total Storage 고객들은 다양한 차세대 고성능 SAN 솔루션을 최초로 접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작업에서 IBM은 브로케이드 실크웜 48000 디렉터를 기반으로 한 IBM Total Storage SAN256B와 브로케이드 실크웜 200E 스위치를 기반으로 한 IBM Total Storage SAN16B-2 패브릭 스위치를 Total Storage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이 포트폴리오에는 판매량이 높은 브로케이드 실크웜 4100 미드레인지 스위치(IBM Total Storage SAN 32B-2는 2004년 11월에 발매됨)도 IBM Total Storage 인프라 심플리피케이션 솔루션의 일부로 포함돼 있다.

IBM의 SAN 비즈니스라인 대표이사인 Bob Mahoney는 “4 GBbit/sec 기술은 스토리지 네트워크가 있는 기업의 인프라 비용을 줄이고 관리를 단순화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로케이드 마케팅 부사장 Tom Buiochi는 “우리는 IBM과 협력하여 증가하는 차세대 SAN 인프라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