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 자바개발자 커뮤니티 가동
BEA, 자바개발자 커뮤니티 가동
  • 임희정
  • 승인 2005.10.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시스템즈코리아가 BEA의 자바 개발자 네트워크 커뮤니티인 데브투데브(dev2dev)의 한글 사이트구축을 완료했다.

이번에 구축된 데브투데브 한글 사이트는 매주 업데이트되는 BEA의 신기술 자료들을 날짜/ 제품/기술 수준/역할/저자 등으로 분류해 한글판 기술 자료로 제공하며 BEA 엔지니어가 제시하는 테크니컬 팁을 제시해 국내 자바 개발자 및 설계자를 위한 지원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또한 웹 세미나와 다운로드 방식의 온라인 교육을 접목시킨 기술 교육 프로그램인 ‘BEA 데브투데브 라이브(BEA dev2dev Live)’를 통해 BEA 기술진의 최신 기술 동영상 강의와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WAS), 포털, 웹서비스 등 e-비즈니스를 위한 IT 인프라스트럭처에 관한 다양한 분야의 최신 정보가 제공된다.

BEA는 이번 데브투 데브 한글 사이트 구축을 계기로 국내 자바 개발자들의 경험과 노하우의 공유 및 교육 강화를 위해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개발자의 역량 강화할 계획이다. 또 BEA유저그룹(BEA User Group)을 조직하고, 다양한 세미나, 그룹스터디 등의 오프라인 활동과 개발자 중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활성화, 회원 대상의 정기적인 뉴스레터 발송 등의 다양한 자바 개발자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BEA시스템즈코리아 김형래 사장은 “이번 한글 사이트 구축을 통해 자사의 최신 기술자료들과 전세계에 퍼져있는 자바 개발자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자바 개발자 지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의의를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