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SMS 부분 신규 솔루션 출시
LG엔시스, SMS 부분 신규 솔루션 출시
  • 남지연
  • 승인 2005.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엔시스(대표:박계현)가 토털 시스템 인프라 관리 솔루션(SMS: System Management Solution) ‘세이프매니저 XP’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이프매니저 XP는 이기종 및 분산 시스템 환경을 이루고 있는 서버, 네트워크, DB, URL 등을 일관된 관리 정책에 따라 통합적으로 운영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이다. .

세이프매니저XP는 지난 29년간 고객사를 대상으로 IT서비스를 실시해온 LG엔시스의 IT인프라 관리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헬프데스크 기능 등 타제품 대비 고객의 사용편의성을 크게 개선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요핵심 모듈만 선별, 패키징해 IT관리솔루션으로 최적화했다.

아울러 단일 사이트 1,000대 이상의 시스템 운영에 적용되어 시스템 안정성, 데이터 신뢰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LG엔시스는 기업들이 이번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IT 자원 및 서비스 관리 업무의 효율화, 사업 영속성 확보, TCO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LG엔시스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출시한 세이프매니저 XP가 고양시청, 부천시청, 국군의무사령부 등의 고객사에 출시와 동시에 공급되고 있어 향후 LG엔시스의 주력솔루션 중 하나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객지원 사업부에서 중점사업으로 확대중인 통합 유지보수서비스(MAS: Muti vendor After Service) 고객 대상으로는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실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세이프매니저XP 제품을 사용하도록 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LG엔시스는 1천 여 곳이 넘는 기존 고객사를 대상으로 세이프매니저 XP 판매를 강화하는 한편, 11월 중에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 및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LG엔시스는 이번 세이프매니저XP를 앞으로 ITSM(IT Service Management)을 위한 기본 솔루션으로 확대, IT관리 분야의 주요 솔루션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