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소프트웨어 품질 관리 신제품 출시
머큐리, 소프트웨어 품질 관리 신제품 출시
  • 남지연
  • 승인 2005.1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큐리인터액티브(http://www.mercury.com, 이하 머큐리)가 BTO엔터프라이즈의 핵심 구성요소인 머큐리 퀄리티 센터 8.2(Mercury Quality Center 8.2) 신제품을 출시했다.

머큐리 퀄리티 센터 8.2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고객이 자동화된 소프트웨어 품질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다.


강화된 머큐리 퀄리티 센터 8.2는 △ 강화된 대시보드를 통한 품질 매트릭스의 측정 △ 비즈니스 프로세스 테스트 기능 △ 머큐리 IT 거버넌스 센터와 통합된 애플리케이션의 변경, 개발, 테스트 강화 등 업그레이드되고 새로운 기능등을 갖추고 있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의 기술영업 총괄 우병오 이사는 “고객은 애플리케이션이 구축 되기 전 자동화 및 통합된 테스팅을 통해 비즈니스 요구에 최적화 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자 한다”면서 “적시에 적합한 애플리케이션 테스팅을 자동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최적화된 비즈니스 결과물을 창출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머큐리는 오는 12월 8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지하1층 다이아몬드 볼룸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BTO 엔터프라이즈 데이’ 세미나를 개최하고, 머큐리의 새로운 전략과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