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코리아, 5.7 GHz 무선 광대역 시스템 출시
모토로라코리아, 5.7 GHz 무선 광대역 시스템 출시
  • 임희정
  • 승인 2005.1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코리아가 무선 광대역 인터넷 시스템인 캐노피(CanopyTM)를 출시한다고 22 일 밝혔다.

캐노피 솔루션은 5.7 GHz대역에서 기본 전송 속도 10 Mbps로 민간 기업 및 공공 기관에 안정적인 초고속 네트워크 통신을 제공하며 기존 유무선 통신망 보다 우수한 경제성을 보장한다.

특히 캐노피 솔루션은 기존 유선환경이 지원하지 못했던 고립지역까지 커버할 수 있는 초고속의 데이터, 음성, 비디오의 전송을 지원하는 인터넷 프로토콜(IP)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환경은 물론, 기타 네트워크 운영자들을 위한 최적의 무선 광대역 서비스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간단한 네트워크 설계로 공중 또는 지상 회선을 설치하거나 마이크로웨이브 또는 통신용 소프트웨어를 별도로 설치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모토로라코리아 유병문 전무는 “모토로라의 무선통신 노하우가 결합된 캐노피 솔루션은 다양한 상황에서 초고속의 인터넷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고속의 광대역 통신과 신속한 구축이 가능한 경제성 높은 새로운 통신 시스템이다” 라며 “기존 유선 통신망의 지역적이고 비용적인 한계를 극복해, 기업과 정부기관에 이르는 다양한 환경에 널리 활용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