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뉴욕생명에 최고 신용등급
무디스, 뉴욕생명에 최고 신용등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York Life Insurance Company는 무디스 투자 서비스로부터  보험 재정 안정성 부문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Aaa로 신용 등급이 상향되었다.   또한 New York Life 주 계열사인 New York Life Insurance and Annuity Corporation도 Aaa로 신용 등급이 상향되었다.
 
무디스는 등급 상향을 발표하며, “이는 국내 생명 보험 시장에서 New York Life가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는 선도적인 위치와, 상호회사 형태의 소유 구조, 강력한 비즈니스 활동과 수익 다변화 형태 그리고 실질적인 재정의 유연성을 기초로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비즈니스를 활동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등급 상향은 또한 회사의 강한 자본 구조와 안정적이고 생산적인 전문 에이전시 조직을 반영했으며 또한 높은 평판의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에서의 강력한 성장과 아울러 해외에서 성장하고 있는 비즈니스 그리고 기존 계약의 높은 수익성이 반영되었습니다.” 라며“2005년 9월 30일 현재 New York Life는 1,510억 달러에 이르는 자산과 132억 달러의 자본을  굳건히 확보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미국 보험회사 중 다른 두 개의 회사만이 무디스로부터 Aaa를 받고 있습니다.         
 
New York Life의 CEO인 Sy Sternberg 회장은 “우리는 무디스가 New York Life에 가장 높은 등급을 부여하기로 결정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우리의 재정적인 안정과 업계의 선도적인 위치에 대한 확고한 인정입니다.등급 상향은 또한 우리의 상호회사 형태의 지배구조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것이며 이는 우리가 수백만의 고객들에게 재정적인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는 일에 항상 절대적으로 헌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점점 더 많은 측면에서 상호 회사가 우리의 비즈니스를 차별화시키고 있는 요인이며 또한 무디스에서 이러한 소유 형태의 가치를 인정하고 있다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무디스의 결정은  생명보험업에 초점을 맞추고 전문 에이전시 시스템을 지원하며 세
계로 확장하고자 하는 우리의 전략이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
였습니다.
 
2005 9월 30일 현재, New York Life의 잉여금과 자산의 가치는 125억 달러가 넘게 성장하였습니다. 회사는 또한 2004년 GAAP에 따른 회계기준으로 순수익이 12.9억 달러라고 보고했으며, 이는 전년대비 16% 상승한 수치이다.  또한 운영 수익이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10억 달러를 넘었다. New York Life는 생명보험의 전체 판매실적, 에이전트에 의한 판매, 투자 및 자산 상품 판매 그리고 관리중인 자산(2,150억 달러)에 있어 모두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2005년에, New York Life는 새로운 은퇴 수입부문에서의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새로운 비즈니스는 New York Life의 재정적인 안정성, 혁신성 그리고 가장 큰 상호 생명보험회사로서의 선도적인 위치에서 오는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미국의 은퇴자 시장에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로 도전하는 것이다.
 
“전통적으로 평생 수입을 보장해 주던 회사에서 받는 연금 등이 쇠퇴해 감에 따라, 미국인들은 꾸준하게 은퇴 수입을 제공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Sy Sternberg회장은 말했다. 그는 또 “생명 보험 상품은 은퇴 시 필요한 자금의 차이를 메워 줄 수 있는 가교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핵심적인 상품입니다.  우리의 재정적인 강점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장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는 New York Life가 미국인들이 직면한 이러한 은퇴에 대한 도전을 해결하는 데 매우 적절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즉시 지급 방식의 연금과 같이 우리의 혁신적인 상품으로, New York Life는 고객에게 평생 동안의 수입을 제공할 것이며 편안하고 자신감 있는 은퇴 생활을 즐기도록 도울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New York Life는, 포춘이 선정한 100대 기업으로 1845년 설립된 미국에서 가장 큰 상호 생명 보험회사이며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보험회사 중 하나로  뉴욕 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New York Life의 계열사들은 생명 보험 상품, 연금, 장기보장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New York Life Investment Management LLC는 기관에 자산 관리 상품과 은퇴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New York Life의 계열사들은 또한, 기관과 개인에서 다양한 증권 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뮤추얼 펀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