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블로그 방문자수 200만 돌파
교보생명, 블로그 방문자수 2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교보생명은 19일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이하 가꿈사)'의 방문자가 20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4월 문을 연 이후 22개월 만에 하루 평균 3000명 이상 꾸준히 찾는 보험업계 슈퍼블로그가 된 것이다.
 
교보생명은 블로그의 높은 인기에 대해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꾸며 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보험 정보는 물론 2030세대를 위한 취업정보, SNS드라마나4050세대를 위한 자녀교육, 가족여행 정보 등 세대별 눈높이에 맞춘 유용한 콘텐츠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이어갈 수 있는 원동력은 대학생과 주부 블로거 등으로 구성된 '시민기자단'이다. 시민기자단 100여명은 발로 뛰며 다양한 계층이 알고 싶어하는 생생한 정보로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가족사랑캠프, 다솜이가족자원봉사, 대학생동북아대장정 등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은 인기를 끌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2030세대가 '가꿈사' 방문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젊은 세대의 관심이 높다"며 "재밌는 스토리와 콘텐츠로 다양한 세대가 함께 소통하는 디지털 놀이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