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한국투자증권은 TRUE ETN 신규 상장을 기념해 은행개설 주식거래 서비스 BanKIS(뱅키스) 고객 대상으로 '뱅키스 ETN 신규상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ETN(상장지수증권, Exchange Traded Note)은 기초지수 변동에 따른 수익률을 발행 증권사가 지급하는 파생결합증권으로 한국투자증권은 코스피200지수에 연계한 'TRUE 코스피 선물매수 콜매도 ETN'과 'TRUE 코스피 선물매도 풋매도 ETN'을 각각 출시했다.
이번 이벤트를 신청한 뱅키스 고객이 ETN을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전원에게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매일 TRUE ETN을 2천주 이상 거래하는 선착순 10명에게 수령횟수 제한없이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간은 다음달 12일까지며 정규매매시간(오전9시부터 오후3시까지) 체결 거래에 한해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대원 한국투자증권 DS부장은 "박스권 장세에서 효과적인 투자가 가능한 TRUE ETN 상품을 통해 풍성한 이벤트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 지점에서 개설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TRUE ETN 홈페이지(www.trueetn.com)와 고객센터(1544-5000, 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