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봉수대해수욕장 오토캠핑장 운영
기아차 봉수대해수욕장 오토캠핑장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24일부터 8월 9일까지 총 17일간 강원도 고성군 봉수대해수욕장에 오토캠핑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아 오토캠핑장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7월 4일부터 17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에서 기아차를 소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올해로 22회째를 맞는 기아 오토캠핑장은 봉수대수욕장 1만5천평 부지에 일일 220대의 차량과 1만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음은 물론 화장실, 식수대, 샤워장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고 고객 차량 정비를 위한 무상점검코너도 운영한다.
 
아울러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파라솔 세트를 무료로 대여해 주며 바나나보트, 스킨스쿠버 등 해양레포츠 이용시 30%의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해변영화제와 별밤 콘서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지난 84년 기아자동차가 고객들의 여름휴가를 지원하고 건전한 자동차 캠핑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국내 민간기업 중 최초로 개장한 기아오토캠프촌은 지금까지 13만5천여대의 차량과 58만5천여명의 고객이 이용해 하계휴양 최고의 명소로 자리잡았다.
 
기아차 관계자는 “봉수대수욕장 오토캠핑장은 각종 휴양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피서객들이 알뜰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용수 기자 pen@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