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9월 2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18일 장 마감 이후 21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이아이디는 엘리샤코이 인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아직 협상이 끝나지 않았으며 확정되는 즉시 또는 3개월 이내에 관련 사항을 재공시하겠다"고 답변했다.

삼립식품은 자회사 삼립지에프에스가 신한은행, 농협은행에 진 채무 204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9.13% 규모다.

대한유화는 최대주주 특수관계인 이현규 씨가 자사주 200주를 장내매도 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이현규 씨의 대한유화 지분 비율은 2.09%가 됐다.

유안타증권은 최대주주인 Yuanta Securities Asia Financial Services Limited가 자사주 6만3900주를 장내매수 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Yuanta Securities Asia Financial Services Limited의 유안타증권 지분 비율은 0.03% 오른 49.91%가 됐다.

NAVER는 주요종속회사(LINE)의 해외증권시장 상장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LINE의 상장과  관련해 현재까지 최종적인 상장 여부, 상장 거래소 및 상장의 시기 등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으며, 추후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6개월 이내에 재공시 하도록 하겠다"고 답변했다.

노루홀딩스는 최대주주 특수관계인 한원석 씨가 자사주 1000주를 장내매수 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한원석 씨의 노루홀딩스 지분 비율은 0.11%가 됐다.

동아원은 최대주주 한국제분이 산업은행에 진 채무 12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14.68% 규모다.

MH에탄올은 최대주주의 특수관계인 (의)합포의료재단이 중소기업은행에 진 채무 43억8000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8.29% 규모다.

SK가스는 계열사 SK Gas Trading LLC가 SMBC(NY), SC은행(USA)에 진 채무 120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8.5% 규모다.

◆ 코스닥시장

와이솔은 해외현지법인인 천진위성전자유한공사가 하나은행(중국)유한공사 천진오성지행에 진 채무 49억1274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5.51% 규모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나이스앤비, 씨앤비텍, 엔티피아에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이테크건설은 사우디 베이식 인더스트리(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와 1426억4478만원 규모의 SAFCOⅣ Reliability Improvement Project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최근 매출액 대비 16.26%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