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한국호텔전문학교(한국전)는 관광식음료과 학생들이 '2015 코리아 푸드 트렌드 페어 & 케이 푸드 챌린지(Korea Food Trend Fair & K-Food Challenge 2015)'에 참석해 New classic 창작칵테일 경연대회와 바리스타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전에 따르면 대상 수상 외에도 New classic 창작칵테일 경연대회, 전통주 창작칵테일 경연대회, 바리스타 경연대회에서 각각 금상을 수상하는 등 '2015 코리아 푸드 트렌드 페어'에서 두각을 나타내 주목을 받았다.
지난 22일에 진행된 New classic 창작칵테일 경연대회 대상은 한국전 박요창 학생이, 금상은 한국전 현남희 학생이 거머쥐었다. 전통주 창작칵테일 경연대회에서는 한국전 노승규 학생이 금상을 수상했으며, 바리스타 경연대회에서는 한국전 조민규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23일에 진행된 종합 시상식 때에는 박요창 학생이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조민규 학생은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특히 전통주 창작칵테일 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노승규 학생은 2015년 제2회 대한민국 전통주 조주사 국가대표 선발전 대회에서 최종우승을 한 학생이다. 노승규 학생뿐만 아니라 수상을 한 한국전 학생들은 이번 수상을 발판으로 삼아, 국제대회의 수상을 위해서도 꾸준히 도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5 코리아 푸드 트렌드 페어'에서 대상자들을 배출한 한국전은 2년제 호텔제과제빵과, 호텔조리과, 관광식음료과 및 4년제 식품조리학과, 호텔외식경영학과에서 신입생 2차 모집 중이다. 수능·내신 성적을 보지 않고 100% 면접만으로 학생선발을 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한국전 홈페이지(www.koreahotel.ac.kr)를 참고하거나 입학처(1644-3928)를 통해 문의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