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톡톡] 설 연휴 '안방 극장' IPTV에 맡겨주세요
[뉴스톡톡] 설 연휴 '안방 극장' IPTV에 맡겨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PTV 업계가 오는 10일까지 이어지는 설 연휴를 맞이해 최신 신작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진=각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IPTV 업계가 오는 10일까지 이어지는 설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5일 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 'Btv', KT '올레tv', LG유플러스 'U+ tv G'는 설을 맞아 최신 신작과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SK브로드밴드의 Btv는 마블, DC코믹스의 히어로 연대기와 역대 중국액션 영화 베스트를 선보인다. 또 내부자들, 히말라야, 마션 등의 최신 인기 영화 특집이벤트도 함께 구성했다.

아울러 007, 미션임파서블, 분노의 질주 등 1000만관객을 돌파한 프랜차이즈 액션대작과 닥터지바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명작클래식 등 총 130여편의 작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B tv는 설 특집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 CJ 외식상품권, 어벤져스 한정판 스틸북 DVD, DC 캐릭터 캐리어와 피규어 알람시계, CGV 영화예매권 등을 총 230분께 제공한다.

올레TV는 오는 10일까지 △황금연휴 최신영화·인기작 대방출 △디즈니 경품이벤트 △굿 다이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연휴 최신영화·인기작 대방출 이벤트는 사도, 인사이드아웃, 피터팬, 인턴 등 최신 영화 50여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다. 

디즈니 경품이벤트에서는 인사이드아웃, 빅히어로, 업 등 디즈니 VOD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린세스 아카데미 티켓, 디즈니 럭키박스, 크록스 클로그 등 총 200여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굿다이노 경품이벤트는 굿다이노 구매 고객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굿다이노 드림패키지(알로 피규어&쿠션)을 제공한다.

U+ tv G는 다양한 콘텐츠 할인 프로모션인 '설프라이즈'를 기획했다. 자녀들을 위한 애니·키즈 및 20~40대 성인, 부모를 위한 영화 VOD를 10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콘텐츠로는 애니·키즈 장르의 '헬로카봇2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4', '로보카 폴리2'와 '미션 임파서블5: 로그네이션', '인턴', '인사이드 아웃' 등의 영화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 잭 블랙의 목소리 출연으로 최근 극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쿵푸팬더3'의 시리즈인 '쿵푸팬더1', '쿵푸팬더2' VOD를 단독으로 무료 제공한다.

U+ tv G는 이번 설프라이즈 할인 VOD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VO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설 맞이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캐논 DSLR 더블패키지와 가족 외식 상품권, 홍삼 건강세트가 마련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