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중국 투자설명회 개최
우리銀 중국 투자설명회 개최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2.1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25일 오후 2시부터 4시간 동안 삼성동 소재 코엑스(COEX) 그랜드볼룸에서 중국 진출기업 및 중국 진출에 관심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국 상해 및 주변지역 주요 개발구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한국무역협회, 법무법인 대륙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상해 및 주변 주요 개발구(상해 外高橋고신기술개발구, 서산경제개발구, 차돈(車墩)경제개발구, 강서성 南昌국가고신과학산업개발구)에 대해 각각 20분씩 투자환경 및 정책 설명에 이어 주제발표가 이어진다.

또 상해시 이스(毅石)법률사무소의 스이(石毅) 주임변호사와 법무법인 대륙의 최원탁 변호사의 중국 투자시 주의해야 할 법률문제, 중국 투자시 효과적인 법률 대처방안에 대한 설명과 우리은행 이성만 팀장의 중국의 금융제도라는 주제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우리은행은 한·중 양국 기업들의 교역 및 투자가 급증하고 있으나 상당수 중소기업이 중국투자 관련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향후 중국관련 업무서비스를 더욱 확대 강화해 양국 기업의 사업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이종휘 부행장은 지난 2월 중국시장 진출 전략세미나에 이은 이번 행사는 상해지역에 진출코자 하는 업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며 중국 진출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