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0만원대 보급형 스마트폰 'LG U' 출시
LG전자, 30만원대 보급형 스마트폰 'LG U'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화질 화면,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30만원 대 보급형 스마트폰 'LG U'를 오는 31일 국내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LG U는 LG유플러스 전용이다.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LG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화질 화면,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30만원 대 보급형 스마트폰 'LG U'를 오는 31일 국내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LG U는 LG유플러스 전용이다.

LG U는 고화질 콘텐츠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5.2인치 풀 HD 디스플레이와 3000mAh 대용량 배터리, 32GB 내장 메모리가 적용됐다. 30만원대 국내 보급형 스마트폰에서는 보기 힘든 높은 사양이다.

복고풍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모던 레트로' 디자인을 접목했다. 또한 동글동글한 모서리와 은은한 색상의 고광택 재질을 적용하고 메탈 느낌의 테두리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7.7mm두께의 슬림한 배터리 일체형 구조는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전면 800만 화소, 후면1300만 화소의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했다. 밝고 화사한 촬영을 위한 자동 보정 기능인 '뷰티샷', 셔터를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촬영하는 '오토 셀피' 등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사용자 기능을 지원해 프리미엄급 카메라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핑크 등 세 가지로 출시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그룹장 전무는 "LG U는 합리적인 가격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멀티미디어 성능을 지닌 스마트폰"이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비자가 정말 필요로 하는 기능에 집중함으로써 보급형 시장의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LG U' 주요 사양 (자료=LG전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