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크리스마스 맞이 VOD 할인 특집관 운영
LGU+, 크리스마스 맞이 VOD 할인 특집관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30% 할인 특집관과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인기 영화 10편으로 구성된 반값 특집관을 IPTV 서비스 'U+ tv'에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LG유플러스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30% 할인 특집관과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인기 영화 10편으로 구성된 반값 특집관을 IPTV 서비스 'U+ tv'에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IPTV 서비스 U+ tv의 '메리 애니 크리스마스' 특집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인기 애니 타이틀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개별 구매 대비 30% 할인된다.

특집관 내 '디즈니 12공주 평생소장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머그컵 4개 세트를 증정하고, '미니언즈+슈퍼배드 패키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여행 캐리어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오는 27일부터 1월 16일까지는 'U+ 어워즈 통근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 한해 U+ tv 최고의 영화 1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U+ 어워즈 통근할인 특집관 내 영화는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터널', '아수라' 등 극장 흥행은 물론 최고 매출을 기록한 인기 영화 VOD로 이뤄져 있다.

정대윤 LG유플러스 IPTV서비스담당은 "고객들이 U+ tv가 준비한 풍성한 콘텐츠 혜택으로 추운 날씨 속에서도 훈훈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