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초소형 LTE 라우터 'U+ myFi' 출시
LGU+, 초소형 LTE 라우터 'U+ myFi'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는 모바일 핫스팟이 가능한 국내 최소형 LTE 라우터 'U+ myFi'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LG유플러스는 모바일 핫스팟이 가능한 국내 최소형 LTE 라우터 'U+ myFi'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U+ myFi는 전국 어디서나 LTE 신호를 받아 와이파이(WiFi) 신호로 바꿔주는 휴대형 라우터다. 국내 출시된 LTE 라우터 중 가장 가볍도 슬림하다.

출고가는 9만5000원이며 LTE CarFi(2nd 디바이스) 10GB(월 1만6500원)/20GB(월 2만4750원) 요금제로 가입이 가능하다. 현재 공시지원금을 받게 되면 단말기 부담금은 따로 없다.

U+ myFi는 최대 8대 와이파이 동시 접속을 지원한다.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떤 스마트 기기에서도 데이터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배터리가 탑재돼 있지 않아 불필요한 충전을 할 필요가 없으며 USB 전원을 공급하는 모든 기기와 연결해서 사용 할 수 있다.

노트북에 꽂으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클릭 없이 바로 작동된다. 와이파이 사용불가 장소를 위한 USB 테더링을 지원하고 최신 맥북 사용자를 위해 USB C젠더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보조배터리에도 꽂아 사용할 수 있다. USB 포트에 꽂으면 배터리 내장 라우터로 변신하며 대용량 보조배터리와 사용 시 최대 5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 myFi는 초소형, 초경량에 휴대성을 극대화한 라우터로 어디서나 어떤 기기 상관없이 인터넷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며 "LTE 2nd 디바이스 요금제를 활용하면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