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설 맞이 고객 맞춤 프로모션 진행
LGU+, 설 맞이 고객 맞춤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는 설을 맞이해 IPTV 서비스 'U+ tv와'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 및 홈 IoT 서비스 'IoT@home'에서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LG유플러스는 설을 맞이해 IPTV 서비스 'U+ tv와'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 및 홈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IoT@home'에서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IPTV 서비스 U+ tv에서는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VOD(주문형비디오)로 설 명절 특집관을 기획했다. 설 명절 특집관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형', '아수라', '도리를 찾아서', '거울나라의 앨리스', '피터와 드래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설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30일까지 '최신 영화 Big4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닥터 스트레인지', '판도라', '신비한 동물사전, '사랑하기 때문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경우 다음 달 13일까지 VOD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닥터 스트레인지 한정판 플래너(80명)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U+비디오포털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간 '복 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U+비디오포털에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복 주머니를 모으면,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국내 최초로 최신 무료영화 등 VOD 결제비용은 물론 데이터 요금도 과금하지 않는 '데이터도 무료관'에서 영화를 보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하루만 출석체크를 해도 복 주머니 1개를 모을 수 있고, 복 주머니 1개를 모은 모든 고객에게 U+비디오포털 1000원 정액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 △영화관람권과 팝콘 콤보 패키지(20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5명) △LG전자의 최신형 미니빔 프로젝터(1명)를 증정한다.

IoT@home 서비스도 명절 맞이 1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IoT@home 공식 구매 홈페이지인 IoT 숍에서 '홈CCTV 맘카'(부가세 포함 월 8800원, 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하면 한달 이용요금을 면제해준다.

부모님께 꼭 필요한 홈 IoT 상품들로 구성된 '효도패키지'(부가세 포함 월 9900원, 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요금 면제 혜택을 같은 기간 동안 제공한다. 효도패키지는 △가스락 △플러그 △스위치 △열림감지센서로 구성돼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홈 IoT 바이럴 영상 <깜빡엄마>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건강보조식품 등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