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7일 사전예약 시작…이통사 고객 유치 '총력'
갤럭시S8 7일 사전예약 시작…이통사 고객 유치 '총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와 이동통신사들은 오는 7일 갤럭시S8 시리즈의 사전예약 구매를 앞두고 구매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사진=각 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삼성전자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 시리즈의 사전예약이 오는 7일부터 시작된다. 이에 삼성전자와 이동통신사들은 갤럭시S8 시리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갤럭시S8 프로모션은 삼성전자가 지원해 이통사와 상관없이 공통으로 주는 혜택과 이통3사가 각자 마련한 혜택 등으로 크게 나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8을 예약 구매하고 오는 24일까지 개통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 '레벨 박스 슬림'(9만9000원)을 제공한다. 특히 6GB RAM을 탑재한 갤럭시 S8+ 사전 구매 고객은 갤럭시 S8+로 마치 데스크탑PC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 덱스(Dex)'(15만9000원)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개통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삼성 모바일 케어' 1년 제공 또는 정품 액세서리 5만원 할인쿠폰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50% 지원 △멀티미디어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구매자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하는 삼성 모바일 케어는 스마트폰을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배터리 무상 교환 등을 포함한다.

이통사들은 갤럭시S8 출시와 함께 기기 교체 프로그램과 제휴 신용카드 등을 제시했다.

SK텔레콤은 카드 할인 혜택을 최대로 받으면 갤럭시S8 기기할부금이 0원이 되는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그램과 'T삼성카드(갤럭시S8에디션)'을 선보인다.

T갤럭시클럽 제로 혜택은 'T갤럭시클럽S8' 가입과 'T삼성카드' 할부 결제가 필수 조건이다. T갤럭시클럽S8은 고객이 선택약정할인(20% 요금할인)으로 갤럭시S8을 개통하고 1년 뒤 갤럭시S9으로 교체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잔여 기기할부금을 면제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월 이용료는 5500원이고,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T멤버십 포인트로 최대한 할인 받아 무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또 T삼성카드는 T갤럭시클럽 제로 이용 시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51만6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KT는 갤럭시S8을 선택한 고객이 1년 후 사용 중인 갤럭시S8을 반납하고 최신 갤럭시S 혹은 노트 시리즈로 기기변경하면 출고가의 최대 50%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갤럭시S8 체인지업'을 선보인다. 월 이용료는 3300원으로 멤버십 포인트로 월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T에서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갤럭시S8을 구매하면 2년 동안 최고 52만원을 청구할인 방식으로 아낄 수 있다. 카드 이용 실적이 월 120만원을 넘는다면 'KT-K뱅크 체크카드'로, 월 100만원 이상이라면 '올레 CEO우리카드'로 최고 72만원을 할인받을 수도 있다.

KT는 이밖에 갤럭시S8 예약 구매자 중 88명을 선정해 오는 18일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열리는 출시 행사에 초대하고,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를 직접 봉송하는 기회를 준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8을 구매해 매달 7700원의 이용료를 내면서 사용하다 18개월 후 반납하면 할부금의 최대 50%를 면제하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를 선보인다. 여기에 갤럭시 폰 교체 프로그램인 'U+갤럭시 클럽'도 함께 출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갤럭시 S8을 구매한 고객이 12개월 이후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잔여 할부금을 전액 면제 받는다.

또 제휴카드인 'LG U+ 빅팟 하나카드'로 갤럭시S8을 구매하고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1만7000원의 통신요금 할인을 받아 24개월동안 총 40만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8을 한 달 동안 사용해볼 수 있는 8888명의 체험단도 모집한다. 체험 기간에 3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아 통신비로 쓰고, 체험이 끝난 후 기기 구매를 원하지 않으면 다른 모델로 바꾸거나 해지해도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