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인스타그램 LCC 최단기간 팔로워 1만명 돌파
이스타항공, 인스타그램 LCC 최단기간 팔로워 1만명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25만명 임박…공식 블로그도 올해만 총 23만명 돌파

▲ 사진=이스타항공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이스타항공이 저비용항공사(LCC) 중 최단기간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이스타항공은 온라인 고객 소통 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오픈해 '여행의 모든 순간을 기록하다'라는 테마로 취항지 사진, 여행정보,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들과 소통해왔다.

이런 노력으로 이스타항공은 '이스타그램(EASTAR + INSTAGRAM)'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공식 계정 개설 5개월 만인 지난 5일 팔로워 수 1만명을 돌파했다.
 
아울러 또 하나의 SNS 채널인 페이스북은 팔로워 25만명 임박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2월 인스타그램과 함께 리뉴얼 오픈한 공식 블로그도 방문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해 2017년 총 누적 방문자 수는 23만 명을 넘어서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 창립 10주년 기념을 맞이해 저비용항공사의 주 고객층인 20~40대 고객층을 타깃으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콘텐츠와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인스타그램 1만명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이날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