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하늘사랑 영어교실' 재능기부 성료
대한항공, '하늘사랑 영어교실' 재능기부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늘사랑 영어교실'에 참가한 대한항공 직원들과 용유초등학교 어린이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인천 용유초교에서 6월7일부터 7월10일까지 총 6주간 운영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10일 인천시 용유초등학교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 봄 학기 종강식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늘사랑 영어교실은 대한항공이 지난 2009년부터 지역 사회공헌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매년 봄·가을에 한 차례씩 초등학교 대상 영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학기는 지난 6월 7일부터 7월 10일까지 총 6주간 인천공항 인근 용유초등학교 학생 28명을 대상으로 됐다.

대한항공은 인천국제공항 직원 중 영어회화에 능통하고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적극적인 직원 6명을 선발했으며, 이들은 매주 2시간씩 학생들 대상 '영어로 수학 배우기'를 주제로 영어 수업을 진행했다.

이날 종강식에는 학생들이 6주 동안 갈고닦은 실력으로 숫자 노래 부르기 공연을 펼쳤으며, 학생들은 그간 배운 영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2009년부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항공분야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를 초청해 서울 본사와 부산 테크센터를 견학하는 항공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