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갤럭시노트8' 사전 판매 경쟁 돌입
이통3사, '갤럭시노트8' 사전 판매 경쟁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의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사진=각 사)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카드 할인 혜택에 사은품까지 제공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의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먼저 SK텔레콤은 갤럭시노트8을 구매한 고객이 18개월 후 제품을 반납하고 기기를 변경하면 할부원금의 최대 40%까지 면제받는 'T갤럭시클럽노트8' 프로그램(월 2750원)을 마련했다.

아울러 'T삼성카드2 v2' 라이트 할부 카드로 할부원금 중 7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2년 약정 기준 최대 56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바로픽업' 서비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바로픽업을 신청하고 전국 3300여개 매장 중 원하는 위치와 편한 시간을 선택하면 해당 매장으로 제품을 배송해준다.

이외에도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사전예약 후 개통한 고객은 △스타벅스 텀블러 및 음료 쿠폰 △트로이카 볼펜 세트 △대용량 보조배터리 △고릴라 글래스 케이스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추가로 액정보호필름(2매)까지 받을 수 있다.

KT는 갤럭시 노트8 구매 고객이 중고폰 보상 혹은 배터리를 무상교체 받을 수 있는 KT만의 전용 프로그램 '갤럭시 노트8 체인지업 배터리+(12/18개월)'를 선보인다. 갤럭시 노트8을 선택한 고객이 12/18개월 후 사용 중인 갤럭시 노트8을 반납하고 최신 갤럭시S 혹은 노트 시리즈로 기기 변경하면 출고가의 최대 50/40%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중고폰 보상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비슷한 프로그램과는 달리 '체인지업 배터리+'는 배터리 교체 옵션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만약 12/18개월 후 기기변경을 원하지 않는다면 배터리를 1회 무상교체 받아 갤럭시 노트8을 계속 사용할 수도 있다.

월 이용료는 12/18개월 프로그램 각 3300원/2200원으로 LTE 요금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보유한 멤버십 포인트로 월 이용료를 10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KT 고객은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단말을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 통신비 할인에 8만원 캐시백을 더해 총 5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KT 올레샵 '직영온라인'에서는 구매고객에게 △삼성정품 무선충전패드 △C타입 일체형 충전기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액정보호필름 등 액세서리 4종세트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Note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노트8을 구매하고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최대 50만원까지 정액 보장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이용료는 월 4400원(부가세 포함)으로, 월 납부요금 6만5890원(부가세 포함)이상의 VIP/VVIP 등급 고객의 경우 이용료 전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8을 구매하고 12개월 이후 반납하면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는 'U+갤럭시 클럽 Note8'도 함께 출시한다. Note8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과 U+갤럭시 클럽 Note8을 동시 출시해 고객 취향에 따라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LG유플러스는 고가의 프리미엄 폰 구매 고객이 가장 우려하는 분실 및 파손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를 최대 18개월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내달 31일까지 갤럭시노트8을 구매하는 고객이 제휴할인카드인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 할부 구매·자동이체를 신청하고 Note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폰 분실/파손 보상 85'(최대 85만원 보상) 상품을 가입하면 보험료를 매달 4500원씩 18개월동안 총 8만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매장에 방문만해도 구매와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8(8명), 편의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아메리카노 교환권 중 1개 경품을 100% 제공한다. 경품은 매일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현장 추첨 지급하며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을 하면 발송되는 문자메시지를 지참해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