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LG유플러스 'U+ 우리집 AI 체험'
[이벤트] LG유플러스 'U+ 우리집 AI 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는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U+우리집AI로 우리집이 달라졌어요' 행사를 11일까지 연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9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가족 구성에 따라 유용한 U+우리집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U+우리집AI로 우리집이 달라졌어요'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유아·어린이 동반 가족과 20~50대를 겨냥한 U+우리집AI의 맞춤형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공간은 '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과 '가족거실' 두 가지 주제로 이뤄졌다.

아이가 있는 집 거실 방은 어린이용 가구로 꾸민 공간에서 '아이들나라', '24시간 원어민 서비스’, '말로 찾는 지식검색' 3가지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가족거실은 U+우리집AI의 '키워드로 찾는 U+VOD 검색'과 '말 한마디로 사물인터넷(IoT) 조명 제어'를 활용해 우리집을 영화관으로 만들어보는 시나리오가 시연된다.

참여자들에겐 타임스퀘어 식음료 교환권을 나눠준다. 현장에서 가입 상담을 마치면 캐릭터 솜사탕을 증정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행사장 인증 사진과 해시태그를 남길 경우 음료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