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카드 '딥드립카드' 발급 100만장 돌파
[이벤트] 신한카드 '딥드립카드' 발급 100만장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는 '딥드림카드'가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Deep Dream(이하 딥드림 카드)'이 발급 100만장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9월 22일 선보인 딥드림 카드는 연회비가 8000원임에도 불구하고,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0.8% 기본 적립이 가능하고, 당월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는 최대 3.5%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주말 주유 할인서비스와 3ㆍ6ㆍ9 택시할인과 같은 부가서비스도 마련돼있다. 매월 자동으로 가장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는 오토 셀렉션 기능과 서명을 디자인, 카드에 탑재하는 셀프 시그니처 기능도 차별성을 더했다.

딥드림카드의 전체 발급 비중의 절반을 차지한 연령대는 주력 소비계층인 중장년층 4050세대 고객이었다. 남녀 연령대별로는 50대 여성고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고, 두번째로는 활동적인 30대 남성고객들이 많이 발급한 걸로 나타났다.

신한카드는 금번 딥드림카드 100만 돌파를 기념해 100만 딥드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3월 한달간 다채로운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DEEP DREAM 100만 돌파' 키워드를 룰렛게임과 연동하여 진행한다. 상품은 '백만 포인트', '백화점 상품권', '백색가전' 등 '백'이 들어간 상품 위주로 응모에 참여한 총 1만명 고객에게 증정한다.

기본 적립외 추가 적립되는 가맹점을 많이 이용한 고객에게 금카드 10돈을 제공하는 등 총 1051명의 고객에게 소정의 금카드 및 포인트도 제공한다.

카드 신청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앱(판,FA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