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BBQ회장, 웹예능 '빅픽처2' 출연
윤홍근 BBQ회장, 웹예능 '빅픽처2'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웹예능 '김종국·하하의 빅픽처2'에 윤홍근 제너시스BBQ회장이 출연한다. (사진 = 제너시스BBQ)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이 웹 예능 '김종국·하하의 빅픽처2'에 출연한다. 제너시스BBQ는 27일 오후 6시 네이버TV를 통해 첫 번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30일까지 총 8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너시스BBQ에 따르면, 윤 회장은 이번 방송을 통해 3행시, 블라인드 테스트 등 예능감을 뽐냈다. 함께 출연한 개그맨 송영길, 강재준과 함께 치킨 먹방도 보여준다. 그는 BBQ의 베스트5 치킨인 황금올리브치킨, 써프라이드, 오지구이, 시크릿양념치킨, 잠이카 통다리구이의 메뉴를 맛보고 자체 순위를 매겼다.

빅픽처2에서는 BBQ를 포함해 5개 브랜드의 후라이드 치킨을 동시 주문하고 가장 빨리 도착하는 브랜드를 알아보는 테스트를 진행했다. 윤 회장이 안대를 착용하고 5개 브랜드 중 BBQ치킨을 알아맞추는 블라인드 테스트도 펼쳐졌다.

BBQ는 윤 회장의 빅픽처 출연을 기념해 요기요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30일까지 요기요 앱으로 주문 시,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요기요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시에만 적용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BBQ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