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신한 '디오카드'
<히트상품> 신한 '디오카드'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 감각파 남성을 위한 필수품
‘신한디오카드’는 성공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가져다주는 25~35세 남성을 타깃으로 한 신한카드의 히트상품. 이름도 ‘Dream&Opportunity’의 약자다.

서비스도 합리적 실속파, 역동적 행동파, 앞서가는 감각파 스타일의 남성에 초점을 뒀다.

369데이에 수도권 지하철, 버스 및 마을버스 이용시 10%, 전국 현대오일뱅크과 제주 지역 LG정유 주유시 리터당 70원을 적립해주며 전국 현대 및 LG LPG충전소에서 충전시 리터당 30원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신한 ‘All Plus포인트’에 합산돼 3만점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돌려주거나 2만점 이상일 경우에는 각 포인트 대에 맞는 상품 및 상품권을 준다.

‘All Plus포인트’는 신한은행, 굿모닝신한증권 등과의 연계를 통해 고객의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 누적 포인트에 따라 신용도 향상 및 높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금융그룹 고유의 네트워크 프로그램.

이와 함께 ‘신한디오카드’는 한달에 5번까지 생맥주 프랜차이즈점 ‘쪼끼쪼끼’에서 생맥주 500cc 두 잔을 공짜로 제공하고 명동안과 6개월 무이자할부 및 라식수술 우대 서비스도 제공한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정회원 보보스클럽에 가입하면 가입비 10%도 할인해 준다.

또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쇼핑몰 등에 대한 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와 맥스무비, 티켓링크, 무비랜드에서 영화표 예매시 2인 기준으로 4천원까지 할인해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