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이모티콘 출시
KEB하나은행,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이모티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KEB하나은행은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을 모델로 만든 카카오 이모티콘 16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만든 김하온 이모티콘은 10~20대의 젊은 손님을 위해 만든 것으로, KEB하나은행은 젊고 역동적인 은행, 손님과 함께 소통하는 은행이라는 그 동안의 이미지를 계속 이어가기 위한 취지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KEB하나은행의 광고모델이기도 한 래퍼 김하온을 모티브로 만든 카카오 이모티콘은 김하온의 다이나믹한 무대 동작과 노래 가사를 귀엽고 익살스러운 움직이는 이모티콘 형태로 제작해, 많은 손님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김하온 이모티콘은 오는 27일부터 KEB하나은행의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전환신규 손님 선착순 1만명에게 무료 제공된다.

또 하나카드에서 발급한 학생증 체크카드 손님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학업과 일자리 찾기에 지친 이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이번 이모티콘을 통해 잠시라도 웃고 즐거워할 수 있는 여유를 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과 김하온이 함께하는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계속해서 손님들께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