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BTS에게 I·SEOUL·U 감사패 수여
서울시, BTS에게 I·SEOUL·U 감사패 수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MAMA(Mnet Asian Music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서 방탄소년단(BTS)에게 서울시 I·SEOUL·U 감사패를 수여했다. 유연식(오른쪽 두번째)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 국장이 감사패를 전하고 있는 모습. (사진=서울시)
서울시는 MAMA(Mnet Asian Music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서 방탄소년단(BTS)에게 서울시 I·SEOUL·U 감사패를 수여했다. 유연식(오른쪽 두번째)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 국장이 감사패를 전하고 있다. (사진=서울시)

[서울파이낸스 온라인속보팀] 서울시는 글로벌 음악 시상식 MAMA(Mnet Asian Music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서 방탄소년단(BTS)에게 서울시 I·SEOUL·U 감사패를 수여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서울시 관광 홍보대사로서 서울송 '위드 서울(wiht Seoul)'을 전 세계에 확산시켜 서울의 관광, 한류문화 등 긍정적이고 우호적인 도시이미지를 제고하는데 커다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게 시의 평가다.

유연식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 국장은 “방탄소년단의 천부적인 음악적 재능 외에도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라는 글로벌 아젠다로 전 세계 젊은이들의 리더로서의 방탄소년단 이미지가 서울의 긍정적인 도시이미지를 널리 알렸다는 점에서 매우 커다란 공을 세웠다고 생각한다"며 이를 치하하고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해 I·SEOUL·U 감사패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