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신라면세점 5곳에 'QR코드 결제서비스'
유니온페이, 신라면세점 5곳에 'QR코드 결제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객 대상 편의 제공 차원...'유플랜(U Plan)' 서비스도 함께 도입
(사진=유니온페이)
신라면세점에서 한 고객이 유니온페이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회원들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해 신라면세점에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울러 즉시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는 '유플랜(U Plan)'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차츰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관광 시장을 고려해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보다 높은 편리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니온페이의 QR코드 결제 서비스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등 총 5곳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신라면세점의 경우 유니온페이 개방형 마케팅 플랫폼인 '유플랜(U Plan)' 서비스도 함께 도입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들은 결제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모바일 앱과 중국 내 주요 은행, 온라인 여행사, 항공사 등 주요 협력사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