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하나자산신탁과 분양·입주 활성화 업무협약
직방, 하나자산신탁과 분양·입주 활성화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서울 강남구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하나자산신탁 이창희 대표(왼쪽)와 직방 안성우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직방)
21일 서울 강남구 하나금융그룹 강남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이창희 하나자산신탁 대표(왼쪽)와 안성우 직방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직방)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부동산 플랫폼 직방과 부동산 종합자산관리회사인 하나자산신탁이 분양 및 입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하나자산신탁이 진행하는 아파트, 오피스텔과 같은 주거용 상품의 분양 및 입주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공동의 이익을 창출하고 부동산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업무협력을 추진한다.

하나자산신탁은 토지신탁 방식으로 진행하는 사업의 정보를 직방에게 제공하고, 직방은 하나자산신탁이 공급하는 주거용 상품 정보를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대상 사업장의 범위는 서울, 경기 및 광역시로 우선 진행하며 추후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부동산 업계의 주축인 하나자산신탁과 협업함으로써 직방의 분양 비즈니스를 한 단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양질의 부동산 정보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