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인터랙티브 영화 '카스 아오르비' 제작
오비맥주, 인터랙티브 영화 '카스 아오르비' 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비족 세대들에게 자신의 선택을 믿고 즐기라 메시지 전달"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유튜브와 손잡고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를 제작한다. (이미지=오비맥주)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오비맥주가 카스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유튜브와 손잡고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를 만든다. 오비맥주는 3일 카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아오르비 포스터를 공개한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아오르비는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영화다. 사소한 결정을 내릴 때조차 주변 의견에 의존하는 메이비족(결정장애) 세대들에게 자신의 선택을 믿고 그 선택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야스(YAASS)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영화 제목 아오르비는 A 또는 B를 선택하라는 뜻의 'A or B'를 밀레니얼 세대의 어법으로 표현한 것이다. 

주연 배우는 영화 '기생충'으로 스타덤에 오른 최우식이다. 기생충'의 신스틸러 배우 이정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배우 이정현도 나온다. 

오비맥주는 아오르비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트레일러 영상, 쇼트컷 영상, 본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레일러 영상은 오는 6일, 본 영상은 오는 14일 유튜브 및 카스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