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아껴줄게요' 캠페인을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보 다이렉트가 다양한 할인, 간편한 가입, 빠른 보상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보험료와 시간, 수고로움을 아껴준다는 '세이브(Save)' 의미와 보험사로써 국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아껴주겠다는 '케어(Care)' 의미를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지난해 KB손보 다이렉트가 선보였던 '국민을 웃게하는 국민의 자동차보험 캠페인'은 할인 혜택 등으로 즐겁게 웃는 김연아 씨와 국민들의 모습을 통해 다양하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알리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편리한 가입, 신속한 보상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표현하고자 했다.
KB손보 다이렉트는 TV광고 신규 론칭을 기념해 '아껴줄게요 송'의 춤동작을 따라하거나, 서로 아껴주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KB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고객들 중 선정을 통해 모델 김연아, 이동휘 씨의 사인이 담긴 기념품과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영상을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무료 커피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도 준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